소식 & 보도

WINNOVA, 피부화장료 조성물 특허취득
관리자
생명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WINNOVA(위노바)에서 지난 11월 1일,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.

WINNOVA(위노바)에서 취득한 피부화장자료 조성물은 오크라, 퀴노아, 석류, 들깨, 편백 추출 혼합물과 프로폴리스 및 합성펩타이드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피부의 항산화, 항염증, 피부보습, 피부탄력, 주름개선, 노화방지 및 미백효과 등 우수한 효과가 있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.

WINNOVA(위노바) 경영진은 “회사가 어렵고 침체된 대외 여건에서도 설비투자가 기회라 생각하고 생산 현장에 자동화 설비, 마스크팩 장비 등 망설임 없는 신규투자와 기존의 설비의 개선 보완을 완료 하였다”며, “한층 업그레이드 된 생산 시설 구축으로 변화한 현장에서 고객사가 원하는 일정에 제품을 안정적 공급을 하면서 매출도 증가 할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
이어 “다시 살아나고 있는 한류로 동남아,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와 중국의 한한령이 해결되면서 해외바이어를 겨냥한 신규투자가 매출 증가로 실적 개선과 빠른 경영정상화를 할 수 있어, 큰 기대를 갖고 있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WINNOVA(위노바)는 새로운 경영진으로 구성하여, 지난 8월 취임식을 개최했다.

출처 : :::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- 이투뉴스(http://www.e2news.com)
0건의 글이 있습니다.